MixnStand 활용하기 2편 마음에 드는 글 저장하기

100%활용하기 2010. 9. 5. 19:56

안녕하세요 믹스앤스탠드 운영자입니다

이번에는 믹스앤스탠드로 맘에는 글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믹스앤스탠드에는 많은 매거진과 많은 아티클들이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이중 맘에드는 아티클, 정보를 놓치지 않고 챙겨 둘수 있는 기능이 Save기능입니다.

먼저 믹스앤스탠드를 실행해 봅시다 스크린 화면이 보이고 여러개 위젯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중 맘에 드는 매거진을 선택해 봅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 활용하기 설명에도 사용했었던 idol photo 매거진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여러개의 아티클 리스트가 보이네요.



여러 매거진을 둘러보다 Bloter 매거진에 맘에 드는 아티클을 찾았습니다.
이 글을 저장해 볼까요? 하단에 왼쪽을 메뉴를 보시면  Save라고 보이시나요?
한번 TAP 해보겠습니다.




이 화면처럼 UnSave로 아이콘이 변경되면 저장완료 된겁니다. 참 쉽죠잉~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지 찾아 볼까요?
맨위의 타이틀 바 왼쪽에 화살표 모양의 Bloter.net이라고 써있는 버튼을 눌러 이전 화면으로 갑니다.

하단에 More라고 오른쪽에 보이시나요?  위의 Idol 매거진 캡쳐화면을 참고하세요
More를 TAP 해 봅시다.



More를 탭해서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첫번째 메뉴로 저장된 아티클이 보이시나요?
살짝쿵 TAP해 줍니다.



제가 저장한 글들이 보이네요. 이 저장된 글은 다시 SNS, Email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활용법 안내 때 또 뵙겠습니다.
안녕~

'100%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xnStand 활용하기 1편 SNS에 관심글 공유하기  (2) 2010.09.01
: